2011/05/01 20:23

WWE 익스트림룰즈 2011 확정 매치업 ★WWE





























※매치업

태그팀 카운트리 위핑 매치
마이클 콜&잭 스웨거 vs 제리 롤러&짐 로스
/그닥 흥행지수는 별로일듯하다 빨리 대립 종결해라 빡칠려고 한다^^

폴스 카운트 애니웨어 매치 레이 미스테리오 vs 코디 로즈
/괜찮은 경기가 나올것이라 예상은 하고 있다
/테드 디비아시랑 다시 뭉칠 생각은 없는것이가? 코디!?!? 디비아시좀 살려줘 ㅠㅠ

라스트 맨 스탠딩 매치 랜디 오턴 vs CM 펑크
/100% 펑크가 이길거라 본다 작년부터 ppv승이 단 1승이라니 패는 14패
/200% 펑크가 이길거라 본다 5년 계약이 만료 되기 직전인 펑크,쉬고 싶단다 3달 휴식 주고 5년 재계약하자 펑크야? 응? ㅠㅠ

노 디큐,노 카운트 아웃,루저는 WWE 탈갤 매치 미셸 맥쿨 vs 레일라 엘
/맥쿨이 떠나는게 점쳐진다 ㅠㅠ 잦은 부상에다가 언더테이커 보호해야하는 입장에서 끝내겠지 결과 상관없이 아쉽다
제일 좋아하는 디바였는데 익스트림룰즈가 마지막이 아니라 하더라도 곧 떠나기에...ㅠ

월드 헤비웨이트 챔피언쉽 - 레더 매치 크리스찬 vs 알베르토 델 리오
/현시점에서 스맥다운 브랜드인 크리스찬이 챔피언이 되는게 맞지만 델 리오나 크리스찬 아무나 되도 딱히 상관없음
/병신같이 노콘테스트 라든가 그런일은 없을거 같다 내일은 그저 뉴 월챔에 축하만이 ^^

WWE 챔피언쉽 - 스틸 케이지 트리플 쓰렛 매치 더 미즈ⓒ vs 존 시나 vs 존 모리슨
/미즈가 무난히 방어를 하든 다른 이가 챔프가 오르건 섬머슬램에서 델 리오에게 탭할것이다
/경기질은 존 모리슨이 미즈나 시나와의 상성이 꽤나 좋아 좋은 매치가 될것


p.s
US,IC,TAG,DIVAS 챔피언쉽은 일단 씹힌거 같다 하다못해 US챔피언쉽 (셰이머스 vs 코피 킹스턴 or 신카라) 정도는 열려야 할텐데
내일 US랑 태그팀 급조 경기가 있을거라 예상해 봅니다 태그팀 경기 해서 코어 빨리 분열하는게 낫지 않을까 함 

방송 좌표는 덧글에 남김


덧글

댓글 입력 영역